피트 헤인 이크의 에이후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DECOR

피트 헤인 이크의 에이후스

크로프트를 통해 소개되고 있는 피트 헤인 이크의 작품을 이제 에이후스(A.Hus)에서도 접할 수 있다는 소식이다. 피에트 하인 익의 작품은 90년대 미니멀하고 완결성 높은 당시의 디자인 트렌드에 반기를 들며, 심플하고 제작이 용이한 재료에 주목하면서 시작됐다. 폐목재를 미학적으로 풀어낸 그의 대표작 ‘스크랩우드 시리즈(Scrapwood Series)’는 아트 퍼니처란 칭송을 받으며 이미 하나의 디자인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ELLE BY ELLE 2010.04.27

1 트리 트렁크 데스크 체어
(Tree-trunk Deskchair)


Lynn & J
경험에 의한 정보 습득만큼 신뢰감이 가는 건 없다. 청담동에 오픈한 트렌디 컬렉션 숍 ‘린 앤 제이’는 신윤선 사장의 라이프스타일이 그대로 묻어난다. 20년 전부터 만들어 입었던 유러피언 스타일의 리넨 잠옷과 자체 개발한 천연 악어가죽 소재의 패션 액세서리가 눈길을 끄는데 거품을 빼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별화한 악어가죽 컬렉션은 하나 쯤 갖고 싶을 만큼 퀄리티가 높다. 문의 02-512-9809.


MOISSONNIER
고루하지 않은 클래식 가구를 선호한다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무아쏘니에의 ‘시뮬 테이블(Simule Table ref.752)’과 ‘제이콥 체어(Jacob Chair ref.4791)’를 주목하자. 길이 4미터가 넘는 시뮬 테이블의 웅장함은 완벽한 디자인 비례에 무거운 기색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 모노 톤으로 업홀스트리된 제이콥 체어는 모던 스타일과 조우하는 무아쏘니에의 유연함의 결과이다. 문의 02-515-9556.



* 자세한 내용은 데코레이션 본지 4월호를 참고하세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