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전구 데코레이션

이 겨울의 전구 디스플레이 마지막 3탄. 접시와 철재 바구니를 활용한 아기자기한 데코레이션 노하우.::크리스마스,디스플레이,조명,전구,홀리데이,파티,인테리어,엘르,elle.co.kr::

프로필 by ELLE 2015.12.22

Shining Table
테이블 세팅에서도 전구는 힘을 발휘한다. 심플한 테이블 위에 가는 전구 줄을 가닥가닥 펼쳐 접시 사이에 걸치면 반짝이는 홀리데이 테이블 데커레이션을 완성할 수 있다. 전구 불빛이 옐로 컬러라면 마치 촛불처럼 경건한 무드를, 화이트 컬러라면 시크한 무드를 만든다. 홀리데이 패턴 접시는 가격 미정, Royal Copenhagen. 불규칙한 금속 유약 마무리가 독특한 작은 접시는 가격 미정, Chapter 1. 나뭇잎 형태의 도자기 접시는 가격 미정, Astier De Villate by Thimbloom. 산호 형태의 우드 캔들 홀더는 가격 미정, Zara Home. 아스티에 드 빌라트와 팀블룸이 10주년 기념으로 컬래버레이션한 접시는 가격 미정, Astier De Villate by Thimbloom. 화려한 골드 패턴의 접시는 30만원대, Hermes. 그 외의 제품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Brilliant Balls
철제 바구니에 전구 조명을 가득 넣어 어두운 코너에 놓아두면 데커레이션 효과와 함께 밤새 공간을 밝혀줄 멋진 조명으로 변신한다. 공간이 좁거나 아이들이 있어서 전구를 주렁주렁 걸기 위험한 집이라면 가장 이상적인 해결책이다. 오너먼트가 담긴 철제 바스켓은 2만5천원, Kosney. 골드 토끼 저금통은 8만5천원, & Klevering by Hpix. 바구니에 담긴 유리 오너먼트는 3천원대로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Credit

  • stylist 문지윤(bureau de claudia)
  • contributing editor 정윤주
  • photographer 김도원
  • digital designer 오주희

이 기사엔 이런 키워드!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