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05.16. WED

Lady In Rose 장미향은 여성호르몬을 자극한다!?

남자들은 왜 장미로 프러포즈하는가? 여성호로몬을 자극하는 장미 향 때문? 이젠 피부까지 장밋빛으로 빛나게 해줄 제품들을 만날 때.

  • facebook
  • kakao
  • twitter
  • like


  • 1 폴 스미스 로즈 퍼퓸 리미티드 에디션, 가격 미정. 인공적이지 않은 장미 향이 은은하게 퍼진다. 장미 향이 평범하게 느껴진다면 머스크 향과 레이어드해 보자. 오묘하고 따뜻한 로즈 향을 입을 수 있다.

    2 (위부터)핑크 로즈, 네이처 리퍼블릭 젤리 드롭 꽃밤, 사루비아, 7천7백원. 입술에 장미 꽃잎을 물들인다면 이런 색이 나오지 않을까? 로즈힙 오일이 함유돼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키스는 시간문제.

    3 더바디샵 와일드 로즈 타겟티드 핸드 오일, 1만9천원. “자기 손은 하얗고 예뻐”란 칭찬을 듣고 싶다면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로즈힙이 들어간 핸드 오일로 칙칙한 손을 하얗고 부드럽게 만들자.

    4 불가리 로즈 에센셜 바디 로션, 7만7천원. 항수계의 종결자 불가리에서 출시한 보디 로션인 만큼 향은 역시나 명불허전. 가벼운 텍스처는 봄과 여름에 사용하기 제격.

    5 랑콤 압솔뤼 렉스트레, 52만원. 약 2백만 개의 장미 줄기세포를 담은 크림이라니, 피부가 어떤 호사를 누릴 수 있을까? ‘럭셔리’ 크림답게 피부에 즉각적으로 윤기와 부여해 준다.

    6 멜비타 모이스춰라이징 로즈 넥타, 7만원. 세 가지의 로즈 성분이 피부의 3단 수분 케어를 해준다. 건조할 틈 없는 피부로 완성해 준다.

    7 딥티크 로사 문디 리미티드 에디션, 9만8천원. 우울 모드일 때, 음식 냄새를 제거할 때, 묘약인 향초. 집에서는 향수 대신 향초로 후각적 호사를 누리자. 특히 장미 향은 우울증 억제에 효과적.

    8 오데알프스, 로즈 & 바이올렛, 2만5천원. 보디 미스트와 향수를 결합한 신개념 보디 향수 미스트. 뿌리면 몸이 촉촉해지면서 로즈 향이 폴폴 전해진다. 보디 로션과 향수가 섞여 묘한(?) 향을 탄생시킬 일은 없을 듯!

    9 프레쉬 로즈 클렌징 폼, 6만5천원. 장미 애호가인 클레오파트라가 이 시대에 살았다면 썼을 법한 클렌징 폼.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로즈 워터 성분은 그녀의 환심을 얻기에 딱!

    10 쏘내추럴 핑크 머스크 바디 스플래쉬 미스트, 1만5천5백원. 보디 미스트를 사용하는 두 가지 이유. 관리가 힘든 뒤태 부위도 케어할 수 있고 끈적임 없이 곧바로 흡수되는 산뜻한 텍스처니까.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5월호를 참조하세요





    CREDIT
      EDITOR 박애나
      PHOTO 전성곤
      WEB DESIGN 오주희
    KEYWORD
    연관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