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난다! 파슬 ‘하이브리드 워치’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탐난다! 파슬 ‘하이브리드 워치’

브랜드 파슬에서 스마트한 기능과 매혹적인 디자인으로 시너지를 증폭시킨 스마트 워치를 선보였다.

ELLE BY ELLE 2017.06.09



올여름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파슬(Fossil)에서 겉보기에는 아날로그시계와 마찬가지로 클래식한 디자인이지만 속은 스마트워치의 핵심 기능만 쏙쏙 담아낸 알짜배기 웨어러블 디바이스,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를 만나볼 수 있다. 파슬의 하이브리드 워치는 일반 스마트워치가 지닌 디스플레이 없이 핸드폰 알림 수신은 물론, 피트니스 트래킹도 가능하다. 기존의 스마트 워치의 충전의 번거로움에서 벗어서 충전이 필요 없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무엇보다 눈여겨봐야 할 부분 버튼 커스터마이징. 시계 우측 3개의 버튼으로 음악 재생과 사진 촬영 등 다양한 기능 중에서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설정하여 무한 버튼 활용이 가능하다. 하지만 다양하고 매력적인 스마트 기능 중에서도 단연코 여심을 사로잡은 건 워치 크라운 클릭으로 사진 촬영 가능한 셀피 기능! 최근 파슬의 스마트 워치를 직접 착용한 배우 변정수는 본인의 SNS를 통해 휴대폰과 멀리 떨어져 있지만 하이브리드 워치를 활용해 사진 찍는 모습을 공개했다. 휴대폰에서 손이 자유로워져 앵글이나 포즈가 보다 다양해진 그녀의 모습은 아래의 동영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기존의 스마트워치의 투박한 디자인 때문에 매력을 느끼지 못했다면 클래식한 디자인에 핵심 기능만 쏙 담은 하이브리드 워치는 패션 테크 입문자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아이템이다.





2017 S/S 한층 슬림해진 라인과 두께를 자랑하며 새롭게 선보이는 ‘슬림 하이브리드 워치’ Q 어컴플리스. 레더 스트랩과 메탈 브레이슬릿,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스트랩과 브레이슬릿 호환이 가능하니 눈여겨볼 것. 



파슬 하이브리드 워치 만나보기 http://fo.fossilstore.co.kr

파슬 공식 홈페이지 http://www.fossil-asia.com/ko/kr.html


문의 파슬코리아 (02.3440-6500)



Keyword

Credit

    사진 파슬, 변정수 인스타그램
    에디터 강미선
    디자인 전근영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