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로 전하는 마음, #크리스챤디올뷰티 || 엘르코리아 (ELLE KOREA)

향수로 전하는 마음, #크리스챤디올뷰티

크리스챤 디올 뷰티 향수들만 있다면 ‘선물 뭐하지?’ 고민이 제로!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와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그리고 감각적인 꾸뛰르 오브제로 탄생한 NEW 미스 디올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까지 놓치지 말 것!

정윤지 BY 정윤지 2024.02.14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졸업과 입학 시즌 등 기프팅 시즌을 맞이해 꽃처럼 피어나는 사랑의 감정을 한 병에 담은 디올 하우스의 대표 향수, ‘미스 디올’의 두 가지 아이코닉 듀오 –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미스 디올 오 드 퍼퓸과 더불어, 고체 타입의 데일리 에센셜로 재탄생한 미스 디올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을 제안한다. 미스 디올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은 무슈 디올이 언제 어디서나 그의 오 뜨 꾸뛰르 의상 컬렉션을 보여줄 수 있도록 제작했던 기발한 여행용 미니어처 프레젠테이션 세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 꾸뛰르 감성은 그대로, 대신 실용적인 사이즈로 담아 일상에 즐거움을 더하는 에센셜 아이템으로 등극하기에 충분하다.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 &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
크리스챤 디올 뷰티를 대표하는 향수, 미스 디올(MISS DIOR)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향은 바로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 수천송이의 꽃으로 수놓인 드레스를 입은 듯 부드럽고 우아한 스파클링 플로럴 향기를 선사한다. 다마스크 로즈와 피오니 노트의 매혹적인 하모니와 함께 부드러운 화이트 머스크 어코드가 그 매력을 드러내며 풍성한 플로럴 부케를 표현하는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의 산뜻하고 부드러운 향기.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은 이 향을 고농도로 담은 투명한 스틱 타입의 제품이다. 블루톤이 가미된 핑크 빛 고체는 로즈 왁스와 고품질의 오일을 포함한 풍부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고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걸 느낄 수 있다. 소프트 핑크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키지도 매력적. 디올의 시그너처 하운즈투스 패턴이 직조된 자카드 케이스에 담겨 진정한 꾸뛰르 오브제로 손색이 없다.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향이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디올 걸’이라면, 한아름의 플라워 부케를 안은 듯 부드럽고 매혹적인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의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더욱 모던하고 세련된 러블리함을 추구하는 ‘디올 레이디’라 할 수 있다. 후각적으로 표현한 "밀레피오리"와도 같은 관능적인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크리미한 로즈 노트 위에 싱그러운 은방울꽃과 피오니 어코드 그리고 아이리스 노트가 매혹적인 향기를 펼쳐내고, 베이스 노트의 부드러운 우디 향기가 포근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디올만의 우아한 여성미로 가득한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향을, 언제 어디서든 원할 때마다 섬세하고 자연스럽게 더하고 싶다면? 터치업을 위해 액체 형태의 향수 대신 손목이나 목, 데콜테 등에 바르거나 향수를 뿌린 뒤 그 위에 추가로 덧발라줄 수 있는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이 해답. 펄 그레이 스트라이프의 대담한 디올의 정신을 이어가는 패키지가 매력적이다. 오렌지 핑크 빛을 띠는 고체 왁스를 바르는 순간, 기분 좋은 감각과 함께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의 풍성한 향기가 펼쳐질 것.
 

Keyword

Credit

    에디터 정윤지
    사진 브랜드 제공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