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가장 사랑받은 데이케어 제품은? #엘르뷰티어워즈2024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지난해 가장 사랑받은 데이케어 제품은? #엘르뷰티어워즈2024

아침에 단 한 번 발랐는데, 온종일 피부가 탄탄하고 환해지는 기분. <엘르> 뷰티 어워즈 2024 데이케어 부문 인터내셔널 위너로 선정된 '랑콤 레네르지 H.P.N. 크림’ 이야기다.

ELLE BY ELLE 2024.01.08
레네르지 H.P.N. 크림, 50ml 16만5천원대, Lancôme.

레네르지 H.P.N. 크림, 50ml 16만5천원대, Lancôme.

온종일 전문가에게 관리받은 듯한 토털 안티에이징 솔루션

오늘도 거울 앞에서 습관적으로 관자놀이를 위로 끌어올리며 생각한다. ‘이렇게 온종일 탄탄하고 환해지면 얼마나 좋을까?’ 이런 간절함을 알아챈 듯 랑콤 ‘레네르지 H.P.N. 크림’의 효능은 하나뿐만이 아니다. 작은 병 하나가 주름 개선은 물론, 브라이트닝과 탄력까지 멀티로 움직인다. 그 덕에 우리는 아침에 한 번만 발라도 낮 시간 동안 전문가가 당겨주고 환하게 밝혀주는 것 같은 밀착 케어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이것이 가능한 이유는 랑콤의 혁신적인 바이오테크놀로지로 추출한 성분들 덕분. 아데노신은 얼굴과 목의 느슨해진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어주고,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보기 싫은 잡티와 기미를 완화한다. 여기에 루핀과 아마씨 추출물은 피부에 바르는 순간 거친 피부 결을 촘촘하게 채워 매끈하게 가꿔준다. 이렇게 좋은 크림의 효과를 온전히 느끼고 싶다면 조금 공을 들여보자. 양 손가락 끝에 덜어 피부 결을 따라 얼굴과 목을 끌어올리듯 펴 바른다. 턱선부터 광대뼈, 이마까지 부드럽게 쓸어올리며 바르는 것이 핵심. 턱 라인 또한 귀 뒤쪽으로 부드럽게 끌어올리면 좋다. 끈적임 없이 실키한 마무리감의 텍스처 역시 레네르지 H.P.N. 크림을 사용하는 순간을 즐겁게 만든다. 4주 만에 되찾은 피부 각도 *15˚의 탄력 리프팅 효과를 경험한다면 레네르지 H.P.N. 크림에 한 번 더 손이 갈 것이다. 모든 것이 새롭게 시작되는 순간, 수많은 고민 속에서 하나의 해결책을 찾아야만 한다면 ‘엘르 뷰티 어워즈 2024’ 데이케어 부문 인터내셔널 위너에 오른 랑콤 레네르지 H.P.N. 크림이라고 확신한다. 
*눈가,볼,입가,턱,피부 리프팅 효과의 기기 측정 결과 합산의 값(˚) 


 
레네르지 H.P.N. 크림, 50ml 16만5천원대, Lancôme.레네르지 H.P.N. 크림, 50ml 16만5천원대, Lancôme.
 
아침에 사용하면 피부 결이 촘촘하게 땅겨지고 매끈하게 변하는 걸 느껴요. 게다가 기분도 오래 지속되고요. 안티에이징 전문가에게 밀착 케어 받는 것 같아요. - 뷰티 스페셜리스트 김초롱
 

피부의 아름다움은 물론, 지구의 아름다움까지 생각하는 리필 패키지

딸깍! 다 쓴 레네르지 H.P.N. 크림에 새로운 리필 캡슐을 장착할 때 나는 경쾌한 소리는 랑콤이 브랜드만의 방식으로 아름다움을 이어가는 소리다. 지속 가능성은 뷰티 브랜드들의 필수조건. 연약한 유리와 플라스틱 보틀을 보호하기 위한 과대 포장과 사용 후 버려지는 폐기물 등은 늘 문제가 됐다. 수많은 브랜드가 지속 가능성을 이야기하지만, 정작 눈이나 손끝으로 직접 느낄 수 있을 만큼 적극적 행보를 보이는 브랜드는 많지 않았다. 랑콤은 다르다. 리필 용기를 출시함으로써 패키지 소비를 현실적으로 줄였다. 레네르지 H.P.N. 리필 패키지를 사용하면 67%의 **유리, 34%의 **플라스틱, 20%의 **패키지 종이를 절감하는 효과가 있다. 환경까지 생각하는 랑콤의 아름다움이야말로 진정한 아름다움이라 할 수 있지 않을까.
**1개 본품과 2개 리필 함께 사용 시, 본품 3개 사용 대비 절감  


레네르지 H.P.N. 크림 리필, 50ml 13만2천원대, Lancôm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