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클래식 아이템 ‘화이트 스니커즈’ 브랜드 추천 5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봄맞이 클래식 아이템 ‘화이트 스니커즈’ 브랜드 추천 5

‘갓성비’를 자랑하는 합리적인 가격과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고루 갖춘 스니커즈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장효선 BY 장효선 2021.03.25

1. 헤리티지 무드, 휠라(Fila) 

 Fila Fila Fila
90년대 스트리트 문화의 상징적인 디자인과 컬러를 재현한 아이템입니다. 별도의 빈티지 가공 처리해 브랜드 특유의 헤리티지 무드를 느낄 수 있어요. 110족 한정 출시 예정이라 소장 가치는 더욱 높아질 예정! 오리지널 피트니스 1988 스니커즈는 16만9천원, Fila. 
 

2. 진짜 쿨한 화이트 스니커즈, 나이키(Nile)

NikeNikeNike
만인의 ‘인싸템’! 스니커즈가 캐주얼하다는 편견은 버릴 것. 트렌디 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클래식한 디자인의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보세요. 쿨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보여줄 수 있답니다. 나이키 에어 포스 1은 12만9천원, Nike. 
 

3. 매일 신어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 컨버스(Converse)

ConversConversConvers
재활용 폴리 캔버스로 정교하게 제작해 새롭게 출시한 슈즈를 소개합니다. 데님이나 러블리한 원피스와 매치해도 좋을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데일리 슈즈에 제격이죠. 척 70 빈티지 캔버스는 9만5천원, Converse. 
 

4.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신발, 아디다스(Adidas) 

AdidasAdidasAdidas
100% 고무 폐기물로 제작한 비건 소재의 친환경 스니커즈. 게다가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요. 블라우스에 와이드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시크하고 쿨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죠. 스탠스미스는 10만9천원, Adidas. 
 

5. 실패 없는 선택, 반스(Vans) 

VansVansVans
봄 데일리 룩이 고민이라면 가장 기본적인 공식을 기억하세요. 바로 흰 티셔츠 & 청바지 조합! 여기에 클래식한 화이트 스니커즈와 볼 캡을 매치하면 ‘꾸안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코어 클래식 올드스쿨은 6만9천원, Vans. 
 

Keyword

Credit

    에디터 장효선
    사진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