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유튜브! 하루 만에 골드 버튼 획득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제니, 유튜브! 하루 만에 골드 버튼 획득

생일을 맞아 제니가 유튜브를 시작했다는 소식입니다. 채널을 개설한 지 하루 만에 골드 버튼을 획득한 제니의 첫인사를 확인해보세요.

장효선 BY 장효선 2021.01.22
 
제니 유튜브 영상 캡처제니 유튜브 영상 캡처
지난 1월 16일, 블랙핑크 제니가 자신의 26번째 생일을 맞아 개인 유튜브 채널 ‘Jennierubyjane Official’의 오픈 소식을 알렸습니다. 누구보다 이 소식을 반긴 팬들은 기다렸다는 듯이 그의 유튜브 채널을 찾아 구독했어요. 그 결과 첫 번째 동영상을 업로드한지 11시간 만에 무려 구독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하며 골드 버튼을 획득했고, 약 일주일이 지난 지금은 무려 구독자 400만 명을 향해 달려가는 중이에요. 
 
제니 유튜브 영상 캡처제니 유튜브 영상 캡처
제니가 공개한 첫 번째 영상에서 그는 수줍게 인사를 건네며 소소한 일상과 재미있는 콘텐츠로 팬들과 더 자주 만나고 싶다고 이야기했어요. 그리고 잔잔한 플로럴 패턴의 티셔츠에 데님 팬츠를 매치하고 선물 받은 빈티지 네크리스와 볼드한 반지들을 레이어드한 자신의 데일리 룩을 소개하기도 했는데, 초보 유튜버의 어색함이 드러나는 순간까지도 사랑스러움 그 자체였죠.  
 
제니 유튜브 영상 캡처제니 유튜브 영상 캡처
이 영상의 백미는 생일을 축하해 준 ‘블링크'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커버 곡 공개입니다. 영상 속에서 제니는 능청스럽고 귀여운 표정으로 영화 ‘라푼젤’의 OST인 ‘When Will My Life Begin’을 부르는데요, 가사에 맞춰 거실과 주방, 침실 등 집안 곳곳을 배경으로 청소와 빨래도 하고 요리도 하며 친구처럼 친근하고 귀여운 매력을 뽐냈습니다. 
 
제니 유튜브 영상 캡처

제니 유튜브 영상 캡처

제니는 마지막으로 유튜브 채널의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 달라는 부탁도 잊지 않았어요. 벌써부터 프로 유튜버의 ‘스멜’이 강하게 느껴지죠? 비록 단 하나의 짧은 영상이었지만 이를 통해 팬들은 제니와 한층 더 가까워졌을 것 같네요.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엄청난 화제를 몰고 온 제니의 유튜브 개설을 통해 강력한 팬덤과 영향력을 실감할 수 있었어요. 과연 앞으로 어떤 콘텐츠를 보여줄지도 기대가 되는 동시에 하루 만에 골드 버튼을 획득한 그가 과연 1,000만 구독자를 달성해 다이아몬드 버튼을 거머쥐기까지 얼마나 걸릴지도 궁금해집니다. 다이아몬드 버튼을 언박싱 하는 영상이 업로드되는 그 날까지 응원할게요! 
 

제니 유튜브 영상 

 
 

Keyword

Credit

    에디터 정미나(130 Collective)
    사진 인스타그램 / 유튜브 영상 캡처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