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의 프로 집콕러가 즐겨보는 채널 3 (feat.코드 쿤스트) || 엘르코리아 (ELLE KOREA)
CULTURE

AOMG의 프로 집콕러가 즐겨보는 채널 3 (feat.코드 쿤스트)

집돌이로 유명한 AOMG 코드 쿤스트에게 물었습니다. “당신이 구독 중인 힐링 채널은 무엇인가요?”

이재희 BY 이재희 2020.03.08
종일 집에서 며칠을 보내는 날도 있다. 침대에서 일어나면 곧바로 컴퓨터 앞에 앉는 편. 쌓여있는 이메일과 메시지를 확인하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해서 종일 모니터와 마주한다. 아이폰 액정화면부터 노트북과 데스크톱까지.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유튜브를 즐겨보게 되었다. 고양이 시루 & 판다와 시간을 보낼 때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일의 연속인 내가 쉬는 시간 내 머릿속을 환기하기 위해 제일 자주 열어보는 유튜브 채널 3개를 꼽았다.
 

1. 뮤지션 현실감 100%
〈Genius〉

Click▷Youtube/Genius

지니어스는 힙합 음악의 비하인드 씬을 정말 깊고 자세하게 다뤄주는 채널이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틀어 놓을 만큼 흥미롭다. 특히 아티스트가 등장해 곡에 관해 설명하는 메이킹 영상을 즐겨본다. 주로 작업하는 저녁 시간에 열어보는 편. 특히 Childish Gambino의 〈Redbone〉 메이킹 영상을 추천한다.
Youtube/Genius

Youtube/Genius

Youtube/GeniusYoutube/Genius
 
 

2. 축구 해설가 박문성의
<달수네 라이브〉


Click▷Youtube/달수네 라이브
더 이상의 설명은 필요 없다. 나에게 축구 없는 인생은 꺼진 불씨와 같음.
Youtube/박문성〈달수네라이브〉Youtube/박문성〈달수네라이브〉Youtube/박문성〈달수네라이브〉Youtube/박문성〈달수네라이브〉
 
 

3. 친구 셋, 〈삼대장〉

Click▷Youtube/삼대장
가장 최근 유튜브의 알고리즘에 빠져 흘러 흘러들어오게 된 채널, 삼대장. 도전의 아이콘을 컨셉트로 대학 동아리에서 만난 친구 셋이 별의별 도전을 아주 다양하게 한다. 멍청이 같은 매력이 아주 마음에 들었다. 특히 '24시간 웃지 않기' 영상은 레전드. 가끔 내 이름을 언급해주기도 한다. 가령 “코스트코 가자~”, “코드 쿤스트?”
Youtube/삼대장Youtube/삼대장Youtube/삼대장Youtube/삼대장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